SSG, 오태곤의 끝내기 안타로 짜릿한 승리!

    SSG, 오태곤의 끝내기 안타로 짜릿한 승리!
    6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렸다. 9회말 1사 만루에서 SSG 오태곤이 끝내기 안타를 날리린 후 동료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