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잘 맞은 타구가 병살이라니~ 1년 ago57년 ago01 mins 6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가 열렸다. 5회말 1사 1, 3루에서 SSG 박지환이 병살로 아웃 후 아쉬워하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포효하는 문승원 ‘6이닝 무실점~’Next: 소형준, 수비가 최고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