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새 MC…의주였다 8개월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의 리더 의주가 19일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첫 출격한다. 한국 데뷔를 앞두고 &TEAM의 존재감을 알리는 의미 있는 행보다. 의주는 소속사 YX 레이블즈를 통해 “‘인기가요’의 진행을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수지, 캐주얼룩 입고 나들이 나선 꾸밈없는 일상에도 ‘여신 미모’Next: [단독]‘신태용 폭로→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향해 “살인, 폭행” 비난, 울산HD 법적 대응 검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