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새 MC…의주였다

    ‘인기가요’ 새 MC…의주였다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의 리더 의주가 19일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첫 출격한다. 한국 데뷔를 앞두고 &TEAM의 존재감을 알리는 의미 있는 행보다. 의주는 소속사 YX 레이블즈를 통해 “‘인기가요’의 진행을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