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 “생굴은 가급적 익혀서 먹어야” 2년 ago57년 ago01 mins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은 최근 A시에서 의뢰한 생식용 굴에서 노로바이러스 1건이 검출됐다며 굴 섭취에 주의를 당부했다.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은 지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아파트 보수공사 계획한다면, 경기도 기술자문단에 도움 받으세요Next: 경기도, 의료사업 체납자 일제조사. 의료수가 14억5천만 원 압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