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종합병원 호스피스병동, 신년맞이 별미 오색나물 비빔밥 제공

    부산 온종합병원 호스피스병동, 신년맞이 별미 오색나물 비빔밥 제공
    부산 온종합병원(병원장 김동헌) 호스피스병동이 지난달 26일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특별한 음식을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훌륭한 간병인이 가장 한국적인 음식을 만들어 냈다는 오색 비빔밥의 유래에 착안해서 환자와 보호자에게 알록달록 오색나물로 비빔밥을 만들어 전…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