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종합병원 호스피스병동, 신년맞이 별미 오색나물 비빔밥 제공 2년 ago57년 ago01 mins 부산 온종합병원(병원장 김동헌) 호스피스병동이 지난달 26일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특별한 음식을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훌륭한 간병인이 가장 한국적인 음식을 만들어 냈다는 오색 비빔밥의 유래에 착안해서 환자와 보호자에게 알록달록 오색나물로 비빔밥을 만들어 전…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청소년올림픽] 바흐 IOC 위원장 “”강원에 감사와 축하 인사””Next: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새마을문고 아로마 오일 향 이용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