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공공기관 협의체 ‘건강 투게더 워크숍’ 개최 2년 ago57년 ago01 mins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지난 17~18일 부산시민공원 시민사랑채 안용복방에서 건강장해 예방과 증진을 위해 ‘건강 투게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공단을 비롯해 지난해 12월에 구축된 B-IS협의체에 참가 중인 부산 남구시설관리공단, 부산 기장군도시관리공단 등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충남도의회, 충남 ‘건강도시’ 발전 위한 연구용역 착수Next: 부산 금정구, 관내 중기 대상 ‘지방세 맞춤형 컨설팅’ 실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