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공공기관 협의체 ‘건강 투게더 워크숍’ 개최

    부산시설공단, 공공기관 협의체 ‘건강 투게더 워크숍’ 개최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지난 17~18일 부산시민공원 시민사랑채 안용복방에서 건강장해 예방과 증진을 위해 ‘건강 투게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공단을 비롯해 지난해 12월에 구축된 B-IS협의체에 참가 중인 부산 남구시설관리공단, 부산 기장군도시관리공단 등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