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경기? 라팍-챔필은 계속 ‘뜨겁다’…삼성-KIA, 나란히 홈구장 ‘개방’ [KS]

    원정경기? 라팍-챔필은 계속 ‘뜨겁다’…삼성-KIA, 나란히 홈구장 ‘개방’ [KS]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KIA와 삼성이 31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격돌한다. 호랑이와 사자의 만남. 광주와 대구를 오간다. 그러나 ‘홈 구장’은 계속 오픈이다. KIA는 20일 “한국시리즈 원정경기가 열리는 3차전과 4차전에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챔필)를 팬들에게 개방해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