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민 건강걷기대회 15일 개최

    영주시민 건강걷기대회 15일 개최
    ‘2025 영주시민 건강걷기대회’가 오는 15일 서천 둔치에서 개최된다.이번 대회는 따스한 계절인 봄을 맞아, 시민 화합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영주시체육회가 주최·주관한다.걷기 코스는 영주교 아래 인라인스케이트장을 출발해 제1가흥교, 제2가흥교를 지나 한정교를 반환…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