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건강관리 나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12개월 ago57년 ago01 mins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여름철 폭염 시 환경미화원의 건강 위해를 예방하기 위해 환경미화원들의 근무 시간을 조정하는 등 건강관리 강화에 나섰다. 7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재취업지원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실시Next: 신상진 성남시장, “”3년의 변화 토대로 시민과 더 큰 도약 이루겠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