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4회 마운드에 오른 삼성 이승민 8개월 ago57년 ago01 mins 삼성 투수 이승민이 1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한화와 경기 4회 역투하고 있다. 2025. 10. 18. 대전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포토] 와이스, 김경문 감독에 미소 가득한 인사Next: “살면서 이런 날 안 올 줄”…그런 날이 또 왔다! 삼성 김태훈, 데뷔 첫 ‘가을야구 홈런’ [PO1]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