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구리시협의회, 2025년 4분기 정기 회의 개최 6개월 ago57년 ago01 mins 구리시는 지난 30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구리시협의회 주관으로 ‘2025년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남양주소방서, 종무식 통해 2025년 마무리·새해 도약 다짐Next: 고양시 덕양구, 통합사례관리 다자녀가구에 동절기 물품 지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