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관광 자원화 기반에 나무 430만 그루 식재 2년 ago57년 ago01 mins 전라남도는 신규 탄소흡수원을 확충하고 주민 소득과 관광 자원화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올해 430만 그루의 나무를 식재한다고 21일 밝혔다. 전남도는 목재를 수확한 산림과 산불 피해지 1991ha를 대상으로 총 242억원을 투입해 편백, 상수리, 백합, 황칠나무 등을 심어 다양한 기…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울릉도·독도 대설주의보 해제Next: 목포MBC 김순규 사장 취임…””지역소멸 대응 제1 과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