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발전, 7월 25일까지 탄소중립기금 활용사업 공모 2년 ago57년 ago01 mins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한국남부발전(KOSPO)은 오는 7월 25일까지 ‘2024년 KOSPO 탄소중립기금 활용 사업’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익적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전남 이모빌리티, 동남아 시장 ‘첫 발’Next: 민주 “”與 핵무장론, 실현 불가능한 ‘뻥카’…반미투쟁 선언하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