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비짓서울 TV서 ‘K-오지랖’ 캠페인 진행 2년 ago57년 ago01 mins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11월까지 외국인 환대 인식 개선 캠페인 ‘K-오지랖이라고 들어봤어?’를 진행한다. 총 3개로 구성한 캠페인 영상은 “K-오지랖이라고 들어봤어?”를 주요 메시지로 외국인에 대한 서울 시민의 따뜻한 오지랖 사례를 월별로 하나씩 소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데뷔 20주년’ 천우희 “아무것도 하고 싶은 게 없었던 나, 연기만 유독 끌어당기는 게 있었어” [2024 BIFF]Next: 의료계 “”조건부 휴학 승인 반헌법적…정부 폭거 선 넘어””(종합)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