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비짓서울 TV서 ‘K-오지랖’ 캠페인 진행

    서울관광재단, 비짓서울 TV서 ‘K-오지랖’ 캠페인 진행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11월까지 외국인 환대 인식 개선 캠페인 ‘K-오지랖이라고 들어봤어?’를 진행한다.  총 3개로 구성한 캠페인 영상은 “K-오지랖이라고 들어봤어?”를 주요 메시지로 외국인에 대한 서울 시민의 따뜻한 오지랖 사례를 월별로 하나씩 소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