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무더위도 잊은 블랙 홀릭 4시간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확고한 블랙 취향을 드러냈다. 이상화는 25일 자신의 SNS에 “여름이고 더운데 블랙이 좋고 ♥♥♥”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멘트 끝에는 검은색 하트 이모티콘을 나란히 배치해 의상부터 이모티콘까지 온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그림자 아이’ 유은정 감독 “임수정, 투자 과정에서 프로듀서로 합류해 줘” [SS현장]Next: ‘그림자 아이’ 유은정 감독 “임수정, 아역들과 액션신에 상처 생길까 걱정해” [SS현장]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