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이상화, 무더위도 잊은 블랙 홀릭

    ‘강남♥’ 이상화, 무더위도 잊은 블랙 홀릭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확고한 블랙 취향을 드러냈다. 이상화는 25일 자신의 SNS에 “여름이고 더운데 블랙이 좋고 ♥♥♥”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멘트 끝에는 검은색 하트 이모티콘을 나란히 배치해 의상부터 이모티콘까지 온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