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 “항암제 고통, 결국 치료 중단 요구했다” 충격 고백

    이성미 “항암제 고통, 결국 치료 중단 요구했다” 충격 고백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개그우먼 이성미가 유방암 투병 당시 겪었던 극심한 고통과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퍼펙트라이프’ 6주년 특집에는 이성미가 의뢰인으로 출연해 유방암 투병 과정과 완치 이후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성미는 지난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