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육청, 중·고교생 ‘공교육 토론 아카데미’ 운영

    울산교육청, 중·고교생 '공교육 토론 아카데미' 운영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1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4주간 ‘공교육 토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남구 신정고등학…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