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교육청, 중·고교생 ‘공교육 토론 아카데미’ 운영 2년 ago57년 ago01 mins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1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4주간 ‘공교육 토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남구 신정고등학…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대주주 주식 양도차익 평균 13억원 넘어…평균 양도세 3억원Next: 화장실 창문 너머로 여성 알몸 불법 촬영 시도한 30대 집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