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에 ‘이동노동자 쉼터’ 개소…올해 5개 조성 2년 ago57년 ago01 mins (의정부=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도는 이동노동자의 쉴 권리 보호를 위해 3일 남양주 간이 이동노동자 쉼터를 개소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동노동자는 배달이…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송월타올, 양산부산대병원에 1억원 기부Next: [속보] 尹 “”천연가스 최대 29년·석유 4년 넘게 쓸 수 있는 양 판단””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