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기관 공동 활용 R&D 장비 30%는 ‘가동률 제로’ 2년 ago57년 ago01 mins 민주 권향엽 “”장비 활용실적 뛰어난 연구기관에 인센티브 지원 필요””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산업기술 연구개발(R&D)을 위해 연구기관들이 공동으로 쓸 수 있는 고…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대구·경북 구름 많고 소나기…낮 기온 28∼35도Next: “”지민비조 잊자””…민주·조국혁신, 野텃밭서 진검승부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