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기관 공동 활용 R&D 장비 30%는 ‘가동률 제로’

    연구기관 공동 활용 R&D 장비 30%는 '가동률 제로'
    민주 권향엽 “”장비 활용실적 뛰어난 연구기관에 인센티브 지원 필요””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산업기술 연구개발(R&D)을 위해 연구기관들이 공동으로 쓸 수 있는 고…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