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한국행 비행기 탔다가 당한 경험 폭로 “이게 인종차별인가…”

    소유, 한국행 비행기 탔다가 당한 경험 폭로 “이게 인종차별인가...”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씨스타 소유가 항공기 이용 과정에서 인종차별을 겪었다고 주장하며 불쾌했던 경험을 공개했다. 소유는 1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뉴욕 스케줄을 마치고 경유로 애틀랜타발 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며 항공기 탑승 중 겪은 일화를 털어놨다. 소유의 글에 따르면,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