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입항하던 2만t급 컨테이너선 방파제 충돌 후 좌초(종합)

    부산항 입항하던 2만t급 컨테이너선 방파제 충돌 후 좌초(종합)
    승선원 18명 모두 구조…해양 오염 없어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2만t급 컨테이너선이 부산항에 입항하던 중 방파제 끝부분과 충돌해 좌초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