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입항하던 2만t급 컨테이너선 방파제 충돌 후 좌초(종합) 2년 ago57년 ago01 mins 승선원 18명 모두 구조…해양 오염 없어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2만t급 컨테이너선이 부산항에 입항하던 중 방파제 끝부분과 충돌해 좌초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양평군, 폭염 대비 선제적인 대응↑Next: 건강한 SK 고메즈 “MVP 알바노처럼 내게도 기회올 것”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