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민호-김재윤 ‘이겼다’ 8개월 ago57년 ago01 mins 삼성 김재윤이 19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2차전 한화와 경기 승리 후 포수 강민호와 악수를 하고 있다. 2025. 10. 19. 대전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고향서 우승 기운 받았다” 김세영,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와이어 투 와이어’ 제패 [SS시선집중]Next: [포토] 최원태, PO 2차전 데일리 MVP 차지!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