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신문] 당진시 새마을지도자 신평면 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인명식, 부녀회장 김경숙)가 20일 신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상문)를 방문해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이날 기탁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한 뒤 신평면 저소득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인명식 협의회장과 김경숙 부녀회장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이상문 신평면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힘써주신 새마을지도자 신평면 협의회
뉴스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