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나올 때마다 찔렸다” 이영지, -13kg 칭찬에 ‘양심 고백’ 터트린 사연 5개월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가수 이영지가 다이어트 성공을 다룬 기사들에 대해 예상치 못한 ‘양심 고백’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9일 이영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프로필 업데이트할 때마다 13kg 감량했다고 기사를 써주시는데, 모른 척 넘어갈까 하다가 좀 죄송해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새마을지도자 신평면 협의회·부녀회, 200만원 기부Next: 당진소방서, 겨울철 화목보일러 화재 잇따라..안전수칙 준수 당부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