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 2026년 신년회 겸 첫 월례회의 개최 5개월 ago57년 ago01 mins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19일 구청 상황실에서 영통구 관내 각 동 주민자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신년회 겸 첫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장수석 수원영통구청장, 동장회의서 ‘새빛 생활비 패키지’ 생활밀착 홍보 강조Next: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통장협의회, 겨울철 주민 안전 위한 제설작업 실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