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 상수도 급수공사 재개…4일부터 신청 접수 2년 ago57년 ago01 mins (세종=연합뉴스) 세종시는 오는 4일부터 겨울철 기온 급강하로 인한 부실 공사 방지를 위해 중지했던 급수공사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12월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충주시, 악성 민원인 촬영 고지 의무 폐지…””유연히 대처””Next: 조우진-지창욱-하윤경 ‘강남 비-사이드’, 2024년 하반기 공개 확정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