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 상수도 급수공사 재개…4일부터 신청 접수

    [세종소식] 상수도 급수공사 재개…4일부터 신청 접수
    (세종=연합뉴스) 세종시는 오는 4일부터 겨울철 기온 급강하로 인한 부실 공사 방지를 위해 중지했던 급수공사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12월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