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지역화폐 인센티브 다시 20%로…””민생경제 회복해야””

    수원시, 지역화폐 인센티브 다시 20%로…"민생경제 회복해야"
    24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첨단과학연구도시’ 사업도 추진
    (수원=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 수원시는 지역화폐 ‘수원페이’의 인센티브 할인율을 이달 24일 오전 9시부터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