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바이오텍, ‘한국양돈산업 소모성 질환의 효율적 집단면역 방안 토론회’ 진행 1년 ago57년 ago01 mins 국내만 PRRS로 연간 2700억 피해…기존 방역체계 대응 한계 지적 제이비바이오텍·KIST “고초균 포자 항원 발현으로 집단면역”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제이비바이오텍은 지난 7일 10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한국양돈산업 소모성 질환의 효율적 집단면역 방안 토론회’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최현석, ‘미쉐린 선정’만큼 어렵다는 5연승+무패 달성 (냉부해)[TV종합]Next: 2루타 쾅! 홈런 쾅! KT 신개념 테이블세터 강백호-로하스, 시범경기 3연승…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