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정부 “”징용해법이 한일관계 개선 기여””…후속조치는 언급 안해

    日정부 "징용해법이 한일관계 개선 기여"…후속조치는 언급 안해
    韓정부 징용해결책 발표 1년…””韓정부가 발표조치 따라 대응”” 기존 입장 반복
    (도쿄=연합뉴스) 박성진 특파원 = 일본 정부는 6일 한국 주도로 1년 전 발표된 일제 강제징용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