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올해 신규공무원 185명 선발

    울산시, 올해 신규공무원 185명 선발
    울산시가 오는 4월 수의 운전직을 시작으로 6월, 11월 등 3회에 걸쳐 신규공무원 185명을 선발한다. 시는 2024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울산시 홈페이지와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에 공고했다고 1일 밝혔다. 직급별 선발인원은 ▲9급(행정 등 13개 직렬) 176…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